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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환 및 반품 불가한 경우 (필독)
미지우 (ip:)  2016-11-06


*교환/반품 불가능한 경우



-교환/반품 접수 후 7일 이내 미지우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구매자 과실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시간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한 상품일 경우


-오염물질이 묻어있는 경우(화장품,음식물 등)


-제품 라벨이 손상된 경우


-제품 사용 흔적, 집안 체취, 세탁, 냄새가 나는 경우는 하자가 있는 상품이어도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화이트, 아이보리, 크림색 상품/니트류는 훼손이 쉬우니 주의해 주세요.

 

-사이즈 선택이 필요한 1:1 제작 악세사리류 (실버 92.5) 는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신발 사이즈 교환은 한번까지 가능하며 왕복 배송비 5000원을 선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네이버페이로 구매하신 주문건 반품 시, 구매 확정이 된 경우


-교환, 반품 반송 시 꼼꼼하게 패킹하지 않아 발생하는 상품 누락 및 훼손 건은 사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불량 상품 기준 주의사항



-실측 사이즈는 실측자와 실측 방법에 따라 1-3cm정도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세 페이지 하단에 기재된 실측 사이즈와 실제 수령하신 제품의 사이즈는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니터해상도에 따른 색감 차이 등은 불량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불량일 경우 불량 상품이 맞는지 확인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맞교환 처리가 불가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쪽으로 보내주신 상품을 확인 후 교환 진행해드립니다.


-미지우는 모든 상품을 배송팀에서 일일이 수작업으로 검수를 진행합니다.

배송에 관련된 모든 과정들은 CCTV로 녹화되고 있으며, 만약 고의적으로 훼손된 상품을 불량으로 주장하실 경우 법적 대응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대량 생산 상품의 특성상 미흡한 마감처리

(실밥, 초크 자국, 패턴 무늬 상품의 비대칭, 단추 구멍 막힘, 원단 특성상 잡사, 원단 특유의 냄새 등)와 배송과정에서 발생되는 

상품의 구김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불량 상품의 경우 해당 담당자가 상품을 직접 확인하여 불량이 아닌 것으로 확인될 경우 단순 변심으로 접수되어 진행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안내 드리겠습니다.


-상품 재생산 작업(리오더) 회차에 따라 원단 색상의 톤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원단별로 염색 과정이 상이하여 동일 상품이라도 

컬러별로 미세한 사이즈 오차 혹은 원단 색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검품 후 위와 같은 사유에 해당될 경우 착불 반송 처리되니, 교환 및 반품 접수 이전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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