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Subject 미지우 2018년 여름휴가 안내
Name 미지우 (ip:)
  • Date 2018-08-02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 691
Rate 0점


<2018 미지우 여름휴가 공지>





안녕하세요, 미지우 입니다.

올 여름은 유난히도 더운것 같아요.

여름 휴가 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8월6일(월) ~ 8월12일(일)


거래처 휴가로 안하여 8월 6일 부터 12일 까지 배송 포함 고객센터 업무가 잠시 중단됩니다.

(업데이트,고객센터,배송업무 등)



8월 13일 부터 정상으로 운영되오며,

8월 3일 까지 입고되는 상품에 한하여 출고 예정이이니,거래처 사정으로 입고되지 못한 상품들은

휴가기간 이후 8월 13일 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됩니다.

(거래처와 택배사 동일한 휴일로 입출고 예정일이 번복 되실 수 있으시며, 물량증가로 다소 지연되실 수 있습니다)


또한, 8월 15일 광복절로 인해

15일도 택배 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을 예정이랍니다:)

참고하시어 주문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교환/반품 안내



긴 휴가 일정으로 교환/반품 처리가 지연 되실 수 있습니다.

수령하신 즉시 상품을 확인/착용해보신 뒤 사이즈교환(동일상품)/ 단순 변심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24시간 이내 게시판에 반품 접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보관하시는 동안 상품에 오염/냄새가 베이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하며,

처음 수령하셨던 포장 상태 그대로 유지하여 보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준수하지 않으실 경우 모두 고객님의 책임 부담입니다, 7일이내 미지우 쪽으로 미도착시 모두 고객님의 책임으로 반송 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교환반품 카테고리를 참고하여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령한 날짜 기준으로 24시간 이내 q&a로 반품 접수 해주세요~


* 교환/반품 불가한 경우 알려드려요!

-착용 흔적이 있을 경우

(오염, 샴푸 섬유 유연제 향수 음식 냄새, 색조화장품이 묻어있을 시, 택 제거 등)

-반품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훼손시킨 경우

- 상품을 수령일 기준으로 7일 내에 보내주시지 않았을 경우

-화이트/아이보리 컬러, 니트류, 반품불가 기재 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

-스윔웨어/세일상품/품절상품의 경우



*접수방법

 


상품 수거시 택배기사님과 연락을 주고 받아야하는 개인정보 문제로 인하여,

씨제이 대한통운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반품접수(ARS 1588-1255 / 인터넷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페이로 주문해주신 고객님들께서는 네이버 측으로 교환/반품접수 처리 해주시기 바랍니다.)


픽업기간은 지역별로 다르기에 3-5일정도 소요 되시는 부분으로,

다소 늦어질 수 있는 부분으로 택배건은 택배사 측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휴가기간 동안 사이트 업무가 중단되었다는 이유로 위와 같은 안내사항을 준수하지 않으셨을 경우 강제 반송 처리 되실 수 있으며,

   필히! 위의 내용을 참고하여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시원한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재충전하여 가을시즌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Attachment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